티스토리 뷰
날씨가 많이 추워진 만큼 옷을 두툼하게 챙겨 입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라운드를 하고 싶은데 해외까지 가기에는 시간적으로, 또 거리적으로도 부담감을 느껴 국내에서 라운드할 곳을 찾고 곗니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 상품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2인 패키지로 다녀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덧붙여 위의 요금은 인당 요금이랍니다.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
27홀 전 홀에서 남해바다의 절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음 짙은 해송 숲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명품 링크스 코스인데요. 일년 내내 눈이 거의 오지 않는 온화한 날씨 속에서 신나게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
금오도코스
남해의 절경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코스입니다.
1번홀 : 산과 바다를 보이며, 내리막에 페어웨이가 넓습니다.
2번홀 : 양쪽으로 워터해저드가 그린을 감싸고 있습니다. 긴 거리의 내리막입니다.
3번홀 : 바람의 영향이 큽니다. 클럽 선택과 에이밍에 신중해야 합니다.
4번홀 : 그린의 폭이 좁으며 매우 길어서 좌측에 벙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5번홀 : 티샷은 그늘집 방향이 이상적입니다. 세컨샷 공략은 그린 우측으로 해야 합니다.
6번홀 : 포대그린에 폭이 좁고 긴 그린으로 세컨샷 클럽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7번홀 : 내리막 경사로 그린 주변이 벙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8번홀 : 티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고 좌측으로 휘어졌습니다.
9번홀 : 가파른 오르막 좌측에서 꺾어진 블라인드형입니다.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
오동도코스
정확한 거리를 요구하는 리조트형 코스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1번홀 : 페어웨이의 언듈레이션이 심하기 때문에 세컨샷이 무척 중요합니다.
2번홀 : 포대형 그린으로, 그린 언듈레이션이 심해셔 정확한 아이언샷을 필요로 합니다.
3번홀 : 가파른 내리막의 우도그렉입니다.
4번홀 : 바다와 시내 전경이 들어오며, S자형입니다.
5번홀 : 티샷이 바다를 가로지르며 도전적입니다.
6번홀 : 티샷의 방향에 따라 공략 포인트가 달라집니다.
7번홀 : 가파른 오르막에 좌측으로 흘러내리는 지형이고,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8번홀 : 거리는 길지 않지만 워터해저드를 넘겨야 하는 압박감을 느낍니다.
9번홀 : 내리막 아이랜드홀로, 바다를 넘겨야 하는 압박감이 있습니다.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
돌산도코스
경관 변화가 뚜렷한 토너먼트 코스입니다. 바다를 넘나들면서 도전적이며 전략적입니다.
1번홀 : 가파른 내리막 S자형으로, 그린 앞 벙커 방향으로 보내면 최단거리입니다.
2번홀 : 비교적 거리가 짧으며, 약간 내리막이지만 그린의 언듈레이션이 심합니다.
3번홀 : 페어웨이 중간부터 그린 주변까지 무수한 벙커가 함정입니다.
4번홀 : 약간 내리막 지형이고 거리가 매우 길며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5번홀 : 거리가 상당히 길고 페어웨이를 가로지르는 실개천이 흐릅니다.
6번홀 : 페어웨이가 전체적으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기울어졌습니다.
7번홀 : 그린 뒤 바다를 향해 치는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합니다.
8번홀 : 거리가 매우 길며, 바람이 불면 파5홀 같은 느낌이 드는 파4홀입니다.
9번홀 : 타구들마다 방향성이 중요한 우도그렉입니다.
경도리조트
눈없고 따뜻한 여수 경도CC 골프여행을 할 때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여수 경도 콘도미니엄에서 한려수도의 아름다움과 따사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종화동 해양공원은
여수구항해양공원이라고도 한답니다. 2001년부터 약 5년에 걸쳐 완공했는데요. 도시기능을 고려한 항만시설과 주변 친수공간으로 조성하여 시민의 휴식공간과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공원 안에는 방파제와 방파호안, 물양장, 호안 정비, 소형선박 접안과 간이 수리장소로 활용하기 위한 돌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또 여수와 인연이 깊은 하멜의 동상과 빨간색으로 단장한 하멜 등대, 인공 녹지공간 월가든, 야외공연장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