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많은 일본 골프 상품인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일본 야마구치 우베공항까지 1시간 20분 거리에 있답니다.
우베공항에서 골프장까지 30분 거리이고, 우베 공항에서 루트인 호텔까지 15분 거리에 있는데요. 그래서 이동을 하며 지치는 일 없이 바로 이동을 하는 것이 가능한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 상품이랍니다.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을 포함해 해외 골프 여행을 갈 때 대부분 고민하시는 부분이 바로 무료 수하물 무게입니다. 그래서 이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아시아나항공은 무료수하물의 무게가 1인 32kg인데요. 특히 전세기 상품이기 때문에 좌석이 한정적이어서 예약을 서둘러 해주시는 게 좋답니다.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 2박3일은 수요일과 금요일에 출발이며, 3박4일은 일요일에 출발인데요. 일요일에 출발하는 3박4일은 프레지던트CC가 추가된답니다. 단 1월에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또 비즈니스 클래스 8석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30만원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 / 호텔 루트인 우베
초요 컨트리 클럽
18홀 / 72파 / 6,800야드
개장한 지 50년이 된 골프장입니다. 코스들이 대부분 완만하게 경사져 있는데요. 인코스는 아사쿠사 호수에 둘러 쌓여있고, 백로 무리가 날다니는 것 같이 한폭의 그림을 연상하게 만듭니다. 또 아웃코스는 소나무에 둘러 쌓여 있는데요. 그래서 온화한 느낌을 준답니다. 후반 9홀로 가면 페어웨이 중앙에서 카트길이 있는데요. 소나무 숲길 사이로 이동을 하면서 피로를 덜어줄 수 있답니다.
호텔 루트인 우베
우베시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오픈했는데, 203실의 객실이 있고 부대시설로는 대욕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을 하면서 피로를 풀며 힐링을 할 수 있는 호텔이랍니다. 로비 1층에는 식당과 대욕장, 코인세탁기가 있으며 로비 내에 있는 커피는 무료서비스입니다.
호텔 앞에는 꼬치구이와 초밥집, 이자카야, 일정식, 라면 및 교자, 샤브샵, 빠찡코, 돈키호테 등이 있는데요. 도보로 걸어서 갈 수 있기 대문에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을 하면서 저녁 시간 때 입맛대로 맛집투어를 하시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루트인 우베
참고사항
2024년 1월 1일부터 루트인 우베 호텔은 에코플랙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쓰레기, 타울은 문 앞에 놔두면 호텔측에서 회수하며, 이불정리와 청소는 숙박 기준으로 3일에 1회 진행이 된답니다. 그리고 2박3일 일정일 경우 객실청소 및 이불정리를 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필요한 어메니티는 1층 로비에서 자유롭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우베초요CC 아시아나 전세기로 떠나는 골프여행은 1월 한정 상품이며, 사케 1병이 증정되니 온천에서 한 잔 마시면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베의 도키와공원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시에 위치한 도키와공원은 종합유원지입니다. 도키와호수를 중심으로 약 100헥타르의 면적에 펼쳐지는 신록과 꽃, 조각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일본도시공원 100선', '벚꽃명소 100선', '아름다운 일본의 걷고 싶어지는 길 500선'에 선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공원이랍니다. 일본의 등록기념물에도 등록되어 있는데요. 종합공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유원지와 조각박물관, 캠프장, 호수 홀, 열대식물관, 동물원, 석탄기념관 등 다양한 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도키와호수를 일주하는 36㎞의 산책로도 갖추어져 있는데요. 공원 내에는 D51형증기기관차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도키와호수에서는 공원의 상징인 350마리 이상의 백조와 펠리컨을 놓아기르고 있는데요. 이러한 도키와공원은 야생 조류가 날아오는 곳으로 유명하고, 산새뿐만 아니라 바다에서 500m 떨어져 있는 입지적 조건으로 바닷새도 관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