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킬리안 골프 리조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전에 구.뉴타이 cc 또는 NCR cc였던 곳이 지금의 킬리장 골프장이라고 하면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한국 골프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골프장인데요.
2022년에 골프코스가 전면 개보수가 되면서 새롭게 업그레이드가 된 만큼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을 이용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3박5일, 4박6일 일정으로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장박으로 이용하시는 것 역시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대로 10박, 15박, 20박 이용하시는 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1박당 요금은 하단에 별도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킬리안 골프 클럽 (Killien Golf Club)
18H / PAR72 / 7,052Yard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나콘파톰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국 골퍼들에게는 앞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NCR이나 뉴타이 cc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골프장이랍니다. 그리고 현재는 기존 이름인 킬리안으로 다시 불리게 되었는데요.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는 니콘차이시간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물 부족이 없습니다. 그래서 연중 잔디 관리를 잘 할 수 있는 골프장 중 하나인데요. 18홀 모든 코스가 평지에 가까운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물이 많아서 곳곳에 워터 헤저드가 있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원하는 골프장이기도 하답니다.
그런 만큼 코스 보수를 하고 리조트 리모델링을 마무리하여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를 겨울 시즌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어웨이로 전동 카트 진입이 가능해서 4인 구성을 충족하지 않아도 2인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성수기에는 현장에서 조인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또 성수기에는 현지인들의 방문을 받지 않으며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 방문 손님만 라운딩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밀리지 않고 편하게 라운딩을 하시는 게 가능할 것입니다.
코스를 개보수한 만큼 잔디에도 많이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이참에 한번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는 현지 회원이 없는 골프장입니다. 한국 골퍼들만 있으며 크게 밀리지 않는 골프장이랍니다.
킬리안 리조트의 모습입니다. 2개동 80여 개의 객실이 있는데요. 리모델링은 했지만 내부만 교체된 것이기 때문에 외관은 그대로랍니다. 예전에 있던 리조트에서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친구와 매트리스, tv, 에어컨 모두 교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동 거리 없이 숙박을 하면서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라운딩을 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고 골프장으로 이동을 하시려면 카트와 캐디가 있는 리조트 앞에서 대기하실 경우 픽업을 해드린답니다.
그리고 한국의 사장님이 숙소를 임대해서 운영을 하고 계신데요. 식사는 한식 뷔페로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태국 골프투어 킬리안 골프장 태국 장박골프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골프 코스와 레이아웃은 좋지만 코스 관리가 조금 아쉽기도 하답니다.
나콘파톰은?
나콘방콕은 메남강 하류에 있으며, 관개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기 때문에 태국에서도 가장 풍요한 농업지대 중 하나입니다. 특산물로는 쌀과 사탕수수, 참깨, 코코넛, 바나나 등이 있는데요. 농산물을 집하해서 방콕에 수송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나콘파톰은 불탑(佛塔)의 도시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소카 왕이 기원전 3세기에 포교승을 파견했는데, 6세기경까지 태국의 상좌부불교의 거점도시로 번영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1860년대에 태국 최대의 탑인 스투파가 세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