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신가요. 오늘도 골프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상품은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인데요.
덕유산 cc 위치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4월 1박2일 패키지 요금

3인 라운드으로 진행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숙박을 2인 1실로 변경할 경우 금액이 추가로 발생하게 됩니다.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덕유산 CC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18홀, 파 72 규모의 회원제 골프장인데요. 총 전장의 길이는 6,998m입니다. 자연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조성된 코스이며 기존의 노송과 갈대, 야생화 등이 어우러져 있어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그리고 해발 900m의 고지대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주변이 온통 숲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소음이 적은데다 골프를 치는데 최적화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또 페어웨이 잔디 전면 교체했기 때문에 최고의 코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고급 벤트그라스 그린을 적용하고 있는 만큼 볼 구름이 부드러워서 정밀하게 퍼팅을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사계절 변화가 뚜렷하기 때문에 봄에는 벚꽃이 피고, 가을에는 단풍이 피어나게 되는데요. 그래서 골프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답니다.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리조트 사진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코스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아웃 코스
긴 전장과 고저차가 있는 코스로, 강한 샷이 요구됩니다. 페어웨이가 좁으며 벙커 및 해저드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페어웨이를 따라 나무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인 코스
계곡을 따라 흐르는 코스로, 비교적 평탄한 지형이 많습니다. 짧지만 정교한 어프로치와 퍼팅이 요구되는데요. 덕유산의 능선을 바라보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시각적인 만족도가 높습니다.
오늘은 4월에 즐기기 좋은 무주덕유산CC 골프여행 1박2일 패키지 상품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리조트와도 연계되어 있고, 경관도 매우 좋아서 라운딩을 할 때 쾌감을 느끼며 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제 4월이 된 만큼 금방 마감될 수 있는데요. 그러니 서둘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백산서원
현내리 진양하씨 문중 5명의 위패를 모신 서원입니다. 조선 세종 때 삼정승을 두루 거친 문효공 하연을 비롯하여 사양재 하위국의 네 아들인 하징도·하정도·하형도·하현도 등을 배향하고 있는데요. 1821년(순조 21) 타진사라는 사액서원으로 창건되었다가 1869년(고종 6) 흥선대원군의 서원철폐령이 내려 헐렸습니다. 그러다 1917년에 후손들이 다시 건물을 짓고 백산서원으로 이름을 바꾸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경내에는 정면 3칸, 측면 1칸의 맞배지붕으로 된 백산사와 정면 1칸, 측면 1칸의 맞배지붕으로 된 타진사, 정면 4칸, 측면 1칸의 우진각지붕으로 된 강당과 내삼문, 고직사가 있습니다. 이 중 타진사에 있는 문효공과 정경부인 영정(전북특별자치도 유형문화유산)은 1428년(세종 10) 하연의 셋째 아들 하우명의 작품이라고 하며 부본이 일본 오사카 센리대학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보호구역의 면적은 1,025㎡이며, 2000년 6월 23일 전북특별자치도 문화유산자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지강령
높이 680 m로 소백산맥에 딸린 대덕산(1,291 m)과 덕유삼봉산(1,254 m) 사이에 있습니다. 남사면은 낙동강의 지류인 황강천 상류 계곡으로 통하고, 북사면은 금강의 지류인 남대천 상류 계곡으로 연결되는데요. 이들 계곡을 따라 무주~거창 간 지방도로가 지납니다. 옛날에는 경남과 전북 및 충남북을 이어주는 교통의 요지로 큰 몫을 했는데요. 서쪽에 덕유산국립공원, 북서쪽에 나제통문 등의 관광지가 인접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