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품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 골프 패키지 안내 / 대한항공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이제 코끝이 차가운데요. 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에도 따뜻하게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에 대해 안내를 하려고 하는데요. 
 
​ 
 
참고로 샤먼시는 중국 푸젠성 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랍니다. 성 내 최대도시이자 부성급시이며,  인프라가 집중된 쓰밍구와 후밍구의 샤먼섬과 육지부분인 지메이구 등 2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은근히 구조가 홍콩섬과 구룡반도로 나뉜 홍콩과 비슷해 보이는데요.  
 
​ 
 
바다 위의 정원이라고 불릴 정도로 훌륭한 자연환경과 잘 발달된 중국 7대 경제 특구입니다. 관광도시로도 유명한 곳인데 기온은 20도 정도로 온화한 편이며 강수량이 적어 라운딩을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 
 
회원제 18홀 / 72파 / 6,248야드 
 
대중제 18홀 / 72파 / 6,247야드 
 
​ 

 
​ 
 
1996년도에 개장했으며, 회원제 18홀과 대중제 18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유명한 그렉노먼이 설계한 코스로 주목 받았는데요. 
 
​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의 회원제의 코스는 여러 국제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 명문 구장입니다. 중국 내부와 외국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늗네, 골프장의 사면을 화강암으로 만든 성벽으로 에워싸고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와 단절된 독립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답니다. 아름다운 구릉에 설계되어 있는 만큼 코스의 경사도나 벙커위치, 호수 등 난이도가 다양합니다. 그렇기에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답니다. 
 
​ 
 
또 대중제 코스는 전반적으로 긴 전장과 넓은 페어웨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형의 높낮이 변화가 큰 편이기 때문에 다소 난이도가 높은 코스로 평가되고 있는데요. 코스 중간에는 벙커와 헤저드가 있어서 난이도가 있으나 이를 극복하면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의 코스 관리는 매우 우수하답니다. 그래서 상급 골프장으로 평가되고 있는데요.  티박스와 그린, 페어웨이, 벙커 등 모든 부분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 
힐튼호텔 
 
​ 

 ​ 
 ​ 
 
2023년에 개장한 5성급 호텔입니다. 통안 시내 중심부에 있는데 샤먼[하문] 골프여행 카이거 cc까지는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차로 약 10분 가량입니다. 1층에는 휴식 공간과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인 1실 기준의 객실이며, 공간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5성급 호텔답게 청렬하게 관리되고 있는 만큼 안락하게 휴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가족 단위로 방문을 하기에도 매우 적합한데요. 호텔 부근에는 유명 브랜드 매장들과 영화관 등이 모여 있는 페러곤 콤플렉스가 있답니다. 그렇기에 즐거운 여행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 

 
 
 
구랑위 
 
​ 
 
샤먼다오와 마주하고 있는 작은 섬입니다. 본래 '위앤사저우'라고 불렀습니다. 섬의 남서쪽에 있는 암초가 파도에 부딪히면서 나는 소리가 마치 북을 치는 소리 같다고 하여 현재의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파도로 인해 다양한 형태로 변형된 바위가 많이 있습니다. 면적은 1.84㎢이며 해안선 길이는 8km입니다. 본래는 화강암의 구릉지로 된 황폐한 섬이었으나, 명나라 후기에 정성공이 군사거점을 두고, 다시 광서 28년(1902)에 청나라 정부와 각국 영사 사이에 정해진 공공조계장정에 따라 섬 전체가 개방되었습니다.  
 
 
이곳은 자개상부지로, 상하이의 공동조계를 본떠서 공부국동사회·회심재판소를 설치하고 국제적으로 관리되었습니다. 그 뒤, 각국의 영사관·호상들의 주택 등이 건립되면서 섬의 모습이 일신되어 별장지로 이용되기도 했습니다. 이곳의 건축물은 중국과 서양의 양식이 혼재된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작은 백악관으로 불리는 바과러우, 19세기 유럽풍의 서양 대사관, 러시아 전통양식의 처마를 가진 저택 등이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만국건축박물관'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또한 세계 각국의 피아노를 전시한 중국 유일의 박물관도 있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