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깥이 따뜻하다 보니 나들이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만큼 라운딩을 하기 위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오늘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 4월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
충남 아산에 있습니다. 2009년 10월에 18홀 대중제 골프장으로 문을 열었으며, 그 이후로 쭉 사랑을 받아오다가 2021년 4월에 락 코스를 추가로 개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27홀의 골프장이 되었습니다.
국내의 많은 골프장이 외국의 유명회사에서 설계를 한 반면 아름다운cc의 경우 국내 송호골프 대표의 프로젝트로 지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이 설계를 한 만큼 어느 곳보다도 우리나라의 지형을 제대로 이해하면서 금수강산을 잘 살려놓았답니다.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
클럽하우스
이러한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에 들어올 때 로비는 마치 동굴에 온 것처럼 어두우면서 아늑하며 은은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그리고 방문해주신 분들의 사생활도 고려를 하여 세심한 설계가 이루어졌는데요. 오픈된 공간을 절제하면서 내부에 투광되는 빛의 양을 조절하기 때문에 극적인 대비를 연출시킨답니다.
그리고 로비의 벽면을 보면 돌과 철 등 외부의 재료를 사용하면서 과감하게 실내로 끌어들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답니다. 또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의 로비 끝에는 6m의 자연석 공간이 설치되어 있어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이 나오게 만듭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갤러리를 모티브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다양한 미술품을 전시되어 있으며, 건물 자체로도 거대한 예술 작품으로 승화되어 있어서 심미적인 면을 많이 충족시킨답니다.
아름다운cc 1박2일 최고급 골프리조트
또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SG 아름다운 골프앤리조트인데요. 라운드를 마치고 나서는 고품격 인테리어의 스위트급 객실과 최첨단 시스템,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득한 공간에서 골프 코스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침실은 서해안의 낙조를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거실은 우아함이 느껴지는데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그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
광덕산은
높이는 699m로, 아산시 송악면과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덕리의 경계에 있는 천안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예로부터 산이 크고 풍후하여 덕이 있는 산이라 하였는데요. 명산으로서 나라에 전란이 일어나거나 불길한 일이 있으면 산이 운다는 전설이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광덕산 부근에서 생산한 호두는 껍질이 얇고 알이 꽉 차서 천안시의 대표적인 명산물입니다. 또 산에는 광덕사, 잣나무 군락지, 장군바위, 강당사 등의 볼거리가 많습니다. 광덕사에는 고려사경(보물 390)·광덕사 대웅전(충남문화재자료 246)·광덕사 삼층석탑(충남유형문화재 120) 등의 문화재가 있고, 이밖에도 호도나무 전래비와 조선시대 기생 김부용의 묘가 있다. 그리고 주변에는 아산 현충사와 온양 민속박물관이 있어 둘러볼 만하답니다.
영인산자연휴양림은
1997년 12월 29일에 개장했으며, 구역면적은 130만㎡, 1일 수용인원은 2,800명입니다. 아산시청에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영인산 기슭에 있고, 수목이 울창하게 우거진 숲길이 완만하여 삼림욕에 적합하답니다. 인근에 다른 높은 산이 없어 산 정상에서 서해바다와 온양 시가지, 아산만 방조제, 삽교천이 한눈에 시원하게 들어옵니다. 역사적으로 전략적 요충지였으므로 산 정상에 ‘민족의 시련과 영광의 탑’이 건립되어 있고, 백제 초기의 석성인 영인산성과 여민루 등의 문화재 7종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