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 추운 겨울에서 벗어나

개다래 나무 2023. 10. 19. 08:33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많은 들이 찾고 있는 일본 겨울 골프,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최적의 위치와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고 있는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인데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가고시마 공항까지 가는데 대한항공 직항노선으로 1시단 35분이 걸린답니다.



참고로 가고시마는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으로도 제격이지만 평소에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4월 초에는 벚꽃 시즌이어서 아름다운 벚꽃들을 보며 꽃놀이를 즐길 수 있고, 9월부터는 시원해지기 시작하면서 10월에는 단풍 구경을 하기 좋습니다. 참고로 6월과 7월에는 한국이 장마와 태풍으로 비가 많이 내리는 것처럼 가고시마도 이 시기에 강수량이 높습니다.



여름에는 매우 덥고 겨울에는 따뜻합니다. 그래서 겨울 골프로 최적의 날씨인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인데요. 골프도 즐기고 그 후에는 따뜻하게 물 속에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답니다.




안개로 덮여 있는 케토인CC의 모습 또한 멋있습니다.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 스케쥴은 박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매주 수요일, 금요일 출발 2박3일

매주 일요일 출발 3박4일

매주 수요일 출발 4박5일

매주 금요일, 일요일 출발 5박6일



항공운항편은 대한항공 1개 뿐이어서 정말 서둘러 예약을 하시던가, 아니면 항공예약을 먼저 해놓아야 가실 수 있는데요.



케도인 골프클럽

18홀 / 72파 / 7,090야드



총 40여개의 객실과 대욕장 등 여러 가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991년 오픈된 전통있는 골프장이랍니다. 개장 이후 10년 넘게 일본 남자 프로 개막전 토오겐 컨퍼레이션컵을 개최한 명문 골프장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한 겨울에도 페어웨이가 양 잔디로 되어 있어서 푸른 잔디를 보실 수 있으며, 대부분 구릉 코스로 되어 있어서 중상급 골프도 큰 어려움 없이 공략 가능한 난이도의 골프장이랍니다. 그렇기에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을 떠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케도인CC는 일본 골프 다이제스트 TOP 10 골프장으로 선정된 챔피언쉽 골프장이랍니다. 평평한 지형으로 양옆 공간이 넓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도그렉홀 3개를 제외하고 모든 홀의 티박스에서 홀컵의 깃발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전객실에서 골프장의 전경을 보실 수 있고, 천연 온천에서 라운딩의 피로를 푸실 수 있는데요.



가고시마의 경우 겨울에도 영상 10~15도로 날씨가 무척 온화한 만큼 추운 겨울에서 벗어나 온화한 날씨에서 라운딩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가고시마 케토인CC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일본의 가고시마는?



독특한 자연 환경을 갖춘 휴양지입니다. 규슈 지역에서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가고시마현의 주요 관광지는 사쿠라지마 등의 활화산, 이부스키 온천, 독특한 자연 환경으로 유네스코에 등록되어 있는 야쿠시마 등이 있습니다.



먼저 사쿠라지마는 가고시마 시내 중심가에서 약 4㎞ 떨어진 해상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폭발을 반복하고 있는 세계적인 활화산입니다. 사쿠라지마의 오키코 섬 부근에 있는 사누라 해중공원으로 갈 경우 용암으로 형성된 해저지형과 산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부스키는 사쓰마 반도 남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열대성 기후로 연중 온난하며 천연모래찜질 온천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주변에는 능선이 아름다운 가이몬다케와 규슈 최대 호수인 이케다코가 있는데요. 이 외에도 일본 최대로 꼽히는 꽃 테마파크인 플라워파크 가고시마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야쿠시마는 섬인데요. 중앙에 있는 미야노우라다케를 비롯해서 1,800m 이상의 봉우리가 3개나 되는 만큼 ‘바다 위의 알프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열대 지역에 있지만 고산지대에는 아한대 식물도 자라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식물군이 형성되어 있습니다.